본문 바로가기

E

2013년 TV 가이드 하루하나 10월&11월호

 

 

 

☆번역을 하다보니 방금 아래에 올린 포타토 잡지와 겹치는 내용이 대부분이라서 다른 내용으로 몇 개만 올릴게요 ☆

 

->-> 성실한 남자주인공 응석역에 더블캐스팅 빠밤 ♪

전설의 괴수->구미호와 인간의 사랑하는 내용을 담은 드라마 '천번째남자'가 뮤지컬로 상영!

사랑을 위해서라면 영혼도 내놓는 성실한 남자 주인공 응석역에 더블캐스팅돼서 연기하는 동현&산들의 각오를 들어보았다.

Q : 드라마 원작을 보았나요 ?

D-A : 당연하죠. 드라마와는 다른점이 많이있지만 공통점도 많기 때문에 캐릭터를 파악하기위해 많은 참고가 되고 있어요.

S-A : 저희 B1A4의 리더 진영군이 출연했던 드라마라서 당연히 봤어요. 응석이를 연기해보면 재밌겠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출연이 결정되어서 무척 영광이에요.

Q : 뮤지컬출연에 대해서 다른 멤버들의 반응은 어떤가요 ?

S-A : 사실은 저번 뮤지컬(형용)을 했을 때 멤버들이 보러 와주어서 울어버렸어요. 스케쥴을 병행하면서 뮤지컬 연습을 했기 때문에 멤버들이 "고생많았어"라고 말해주었어요. 이번에도 제가 피곤해서 쉬고 있을 때 "연습하지않으면안돼"라고 대본을 갖고와서 함께 읽으면서 같이 연습해주었기 때문에 큰 힘이 되었어요.

Q : 목표가 있나요 ?

D-A : 무대위에서 배우가 단지 서있는 것 뿐만으로도 그 역의 이미지를 만들어낼 수 있는 분위기가 있어요. 저도 그런 존재감을 표현하고 싶어요.

S-A : 무대위에서는 산들이가 아니고 , 응석으로서 봐주실 수 있도록 연기하고 싶어요. 응석과 완전히 동화되고 응석이의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