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

2013년 11월 POTATO 산들&동현 스페셜 인터뷰

 

 

★ 숙소에서의 자유 연습은 멤버들이 연인역을 해주고 있어요 ★

Q : 두 사람은 거의 동시기에 한국에서 데뷔했는데 지금까지의 교류나 특별히 사이 좋은 멤버는 ?

D-A(동현 ask) : 저랑 산들이가 사이가 좋아요. 이번 뮤지컬을 계기로 사이가 좋아졌어요.

S-A(산들 ask) : 지금까지는 그렇다할 교류는 없었는데 두 사람 모두 말하는 걸 좋아해서 하루만에 친해졌어요.

Q : 연습 때 서로 첫인상이 어땠나요 ?

D-A : 산들이는 어른스럽고 피부도 하얗고 겉모습은 아이같아서 B1A4에서 막내라고 생각했었는데 저의 착각이었어요(ㅎㅎ) 무엇보다도 노래를 잘해서 멋있다고 생각해요.

S-A : 동현이형은 조금 다가가기 어렵다고 생각했어요. 보세요. 분위기가 완전 주인공 같잖아요~그렇지만 친해지면 정말 재밌는 사람이에요. 연습 때 책임감과 정열을 가지고 열심히 몰두하고 있으면 배울점이 많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D-A : 즉, 인상이 좋았단거죠 ?

S-A : 네(♪) 동현이형은 뭔가 막내같은 느낌인데 막내가 보이프렌드의 리더를 하고있나라고 생각했어요->사실은 제일연상!

Q : 두사람이 연기하는 '응석'이는 한국에서 전해져 내려오는 '구미호'라고 하는 괴수가 사랑을 하는 순수한 남성인데, 실제로 '곤란한사랑'에 빠진다면 어떻게 할건가요 ?

D-A : 저는 어떤 수를 써서라도 그 사랑을 실제로 이루어지게 할거에요. 응석이는 구미호에게 자신의  생명도 받치려고 하는데 저도 사랑하는 사람이 원한다면 그렇게 할 것 같아요.

S-A : 맞아요. 저도 어떤 방법을 써서라도 힘낼거에요. 그래도 이 뮤지컬처럼 이루어지지 않는 사랑도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제 몸과 마음이 아플정도의 진실한 사랑을 경험해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안돼산들아.ㅠㅠ너가아픈사랑내가싫어.ㅠㅠ

Q : 극중, 러브씬은 있나요 ?

D-A : 네. 산들군이 좋아하는 러브씬이 있습니다.(ㅎㅎ)

S-A : 아하하.하하하하.사랑의 이야기라서 러브씬을 제외할 수는 없네요. 팬여러분들도 좋아해주실 수 있는 내용이라고 생각해요.

Q : '미진'이는 자신이 괴수라는 것을 숨기려고 하는데요 최근, 숨기고 있던 것을 알게되서 놀랐던 일이 있나요 ?

D-A : 언제나 보이프렌드 멤버들과 함께 촬영을 하는데 최근 뮤지컬 연습때문에 혼자 밥을 먹으면 뭔가 저에게 숨기고 있는 기분이 들어요.(ㅎㅎ) 실제로는 그렇지 않겠지만.....

S-A : 최근, 옷이 없어지는 기분이 들었는데 얼마전에 연습이 끝나고 B1A4 리더 진영이형이 제 옷을 입고 있는거에요. 그리고 옷을 갈아입으면서 " 아 , 빌려 입었어 . " 라고 자연스럽게 말하는거에요(ㅎㅎ?!?)그래서 혹시 다른 옷도?!??!!?!?라고 생각해서 옷장을 확인했네요.(ㅎㅎ)

Q : 서로 서로에게 비밀은 있나요 ?

D-A : 산들이가 연습 때 나오지 않으면 더 열심히 연습해요.(ㅎㅎ)

S-A : 그래서 오랜만에 같이 연습 할 때 엄청 잘했던 이유가 있었네요....

Q : 솔로 활동을하면서 심경의 변화는 있나요 ?

D-A : 나이가 많으신 출연자가 많으시기 때문에 저보다 나이가 어린 보이프렌드 멤버들의 마음을 알게됐습니다.(ㅎㅎ)

S-A : 솔로홀동이 잘되지 않으면 다른 멤버들에게도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B1A4를위해서도 열심히 하지 않으면 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Q : 뮤지컬에 관해서 이런저런 보이프렌드, B1A4 멤버들에게서 어떤 응원을 받고 있나요 ?

D-A : "축하해"라고 축하해주면서 힘을 주었어요. "보러갈게 힘내"라고도(ㅎㅎ)

S-A : 맞아요~! 그리고 부탁하지도 않았는데 멤버가 대본을 가져와서 "연습하자!"라고 먼저 말해주거나 상대역 '미진'을 멤버들이 교대해주면서 연기해주었는데 '신우형'이 가장 많이 도와주었어요.(ㅎㅎ) 자기전에도 "내가 미진을 할테니깐 응석이를 연기해봐"라던가. 이동중인 차안에서도 그런 분위기었기 때문에 감사하고 있는 한 편,  지쳐버리기 때문에 큰일입니다.(ㅎㅎ)☜이 부분은 산들이가 피곤하단건지 신우가 피곤하단건지 주체가 안나와있는데 제 생각엔 신우가 피곤해해서 산들이가 당황스럽단거같아요~

D-A : 신우군이라면....그 머리긴 멤버 맞지?

S-A : 네 , 맞아요.

D-A : 아 ~ 미진역 어울리네(ㅋ_ㅋ)